LG-IM, 리그오브레전드 신규팀 창단

스타크래프트2 프로게임단 IM(Incredible Miracle)이 리그오브레전드 팀을 추가로 창단한다.

이번에 창단한 LG-IM 리그오브레전드 팀은 전호진(a Lilac) 박용우(Mid King) 정윤성(RingTroll) 최현일(Paragon) 이민우(Tatu) 5명으로 구성되었다. LG IM은 리그오브레전드 더 챔피언스 섬머리그를 시작으로 공식 대회에 참가하며, 지속적으로 국내,외 다양한 LOL리그 또는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강동훈 LG-IM 감독은 "지난해 9월부터 조심스럽게 창단 작업을 진행해왔다. 선수영입에 있어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긴 시간이 걸려 창단한 만큼 더욱 애착을 가지고 열심히 해나가겠다. 글로벌 이스포츠의 다양성과 방향성에 맞는 게임단으로 한국뿐만이 아닌 전세계 무대에서 활동하며 최고의 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팀 창단과 관련해 이벤트를 진행한 LG IM은 구성원 5명을 모두 맞춘 팬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1등 1명에게 LG전자의 IPS모니터를, 2등에게는 스틸시리즈의 시베리아 V2 해드셋을, 3명을 맞힌 3등에게는 LG IM팀 유니폼과 구김스컴퍼니의 의류를 팬들에게 전달한다. 또한 참가자들을 위한 행운상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프로게임단 IM은 2010년 10월 강동훈 감독이 스타크래프트2 게임단으로 출발해 2010년 GSL 오픈시즌2 '마왕' 임재덕의 우승을 시작으로 쌍두마차인 '정종왕' 정종현이 이제까지 모두 개인리그 7회, 팀리그 1회 우승을 일궈낸 바 있다. 지난 4월 26일 LG전자와의 공식 후원을 시작으로 LG-IM으로 활동하고 있다.

lol lg
lol lg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