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 '풍운구검'에 중화TV와 제휴 이벤트 실시

CJ E&M 넷마블, '풍운구검'에 중화TV와 제휴 이벤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풍운구검에 중화TV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오는 6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중화TV에서 방영되는 중국 최고의 무협 소설 작가 김용의 드라마 '신 의천도룡기' 첫 방송을 기념해 진행된다.

넷마블은 이벤트 기간동안 최고의 무림고수를 투표하는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풍운구검'캐릭터와 서버명을 덧글을 단 이용자들에게 매주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든 초보자 보물상자과 게임머니를 선물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처음으로 진행한 ‘풍운결’에 참여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고객분들과 우승하신 풍운 지존 5분께 감사드리며, 향후 더욱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대결로 보답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또한, “무협대가 작가인 김용과 무협게임의 최강자인 '풍운구검'이 함께 진행하는 특별한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풍운구검' 홈페이지(htttp://vegabond.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