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매니저, 90~91년 선수 카드 업데이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매니지먼트 온라인게임 프로야구매니저에 90~91년도 선수 카드를 업데이트하고 선수 카드 묶음인 '마스터팩'을 출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프로야구매니저에는 1990년과 1991년에 활약했던 선수들의 카드가 추가된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한층 폭 넓은 선수 운용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해 새로운 선수카드 묶음인 '마스터팩'을 출시한다. '마스터팩'은 유저가 원하는 구단과 연도, 포지션을 선택해 선수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상품으로 유저들이 원하는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가능성이 한층 높아졌다.

아울러 엔트리브소프트는 오늘부터 국내 최초로 한국 프로야구 레전드 ‘이종범’의 이름을 내건 게임 대회의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총 상금 규모 1억 원에 달하는 이번 대회는 6월 14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자신이 구매한 상품과 동일한 상품을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는 기프트찬스 이벤트가 6월 30일까지 열린다. 또한 지난 23일 한화-KIA전에서 개념시구를 선보여 화제가 된 이수정을 부매니저로 영입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매니저 홈페이지(http://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