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레지스탕스 직업군 대규모 개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레지스탕스 직업군 개편을 실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오는 7월 4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메이플스토리’의 레지스탕스 직업군에 속하는 ‘배틀메이지’, ‘와일드헌터’, ‘메카닉’의 스킬 시전 속도와 공격 범위 중심으로 반영됐다. 특히 ‘배틀메이지’의 화력과 ‘싸이클론’ 스킬이 강화되고, ‘와일드헌터’에는 새로운 능력치 상승효과(버프) 스킬이 추가됐다. ‘메카닉’은 색 변환 기능으로 게이머 취향에 맞는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고, 신규 보조무기 ‘매그넘’으로 전투 요소가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인 ‘대난투’의 참여 보상을 강화하고, 고레벨 게이머를 위한 ‘글래디에이터’ 모드를 비롯해 신규 보스 ‘카오스 핑크빈’과 테마던전 ‘벚꽃 성’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로 선보였다.

한편, 넥슨은 이번 개편을 기념하여 ‘레지스탕스’ 직업군을 새롭게 생성한 게이머전원에게 펫을 지급하며, 전직에 따라 경험치를 최대 4배까지 제공한다. 또 모든 ‘레지스탕스’ 직업군에게 아이템, 주문서, 스페셜 마스터리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7월 4일까지 실시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