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자영웅전, 환골탈태 업데이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중국 스네일게임(대표 스하이)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천자영웅전'에 대규모 업데이트인 '환골탈태'를 적용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엔진 업그레이드를 통해 쿼터뷰 시점에서 360도 회전할 수 있는 시점으로 변경하고, 게임 내 모든 맵을 새롭게 제작하는 등 그래픽을 향상했다.

또한 게임 엔진 업그레이드를 통해 쿼터뷰 시점에서 360도 회전할 수 있는 시점으로 변경하고, 게임 내 모든 맵을 새롭게 제작하는 등 그래픽을 향상했다.

이 외에도 인터페이스 개선을 통해 강화 시스템을 단순화하고 1대1 결투 시스템과 신규 펫, 탈것 등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트리캐쉬를 1회 이상 구매한 게이머들에게 트리캐쉬의 50%를 게임 내 금화로 돌려주는 이벤트를와 6월1일 이후 게임을 이용하지 않은 접속자가 다시 게임을 즐기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천자영웅전' 홈페이지(http://sky.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