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엠스타, 서비스 1주년 기념해 '누드썸머'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댄스 온라인게임 클럽 엠스타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넷마블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누드썸머’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스테이지 ‘스타오션 리조트’가 새롭게 선보인다.

워터파크를 재현한 듯한 ‘스타오션 리조트’에서 수영복 아이템을 입고 플레이를 할 경우 수영장에 뛰어드는 애니메이션 효과가 연출된다. 반면, 일반 의상 아이템을 입고 플레이를 할 경우엔 우스꽝스러운 애니메이션이 연출돼 시각적인 재미를 더했다.

총 100여종의 패션 아이템도 대폭 추가됐다. ‘핑크 레이저 타이트팬츠’, ‘야생 표범무늬 비키니’ 등 남녀 수영복 아이템과 ‘개나리 오리튜브’, ‘선글래스’ 등 다양한 여름 아이템이 추가돼 이용자들은 여름 휴가지 분위기를 한껏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감사 이벤트도 펼쳐진다. 먼저 이달 19일까지 수영복 및 액세서리 등 여름 아이템 착용 후 신규 스테이지에서 플레이 할 경우, 게임 머니(M포인트)를 최대 50%까지 추가획득 활 수 있다.

또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일수에 따라 ‘핫 쿨스카프’ 등 무기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 기간 동안 신규 가입 및 복귀한 이용자에게는 ‘경험치 2배’와 ‘캐릭터명 변경권’을 지급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지난 1년 동안 클럽 엠스타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클럽 엠스타만의 재미적 요소를 추가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커플메이킹의 아이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