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온라인, Z바이러스 2차 '앙그라' 업데이트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 온라인)의 새로운 좀비 콘텐츠인 ‘Z바이러스’의 두 번째 업데이트 ‘앙그라’를 지난 12일(목) 공개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앙그라’는 지난 2011년 몬스터 ‘디오네’의 등장으로 시작된’ 좀비 시나리오 시즌2’의 최종편으로, ‘Z바이러스’에 감염된 ‘디오네’가 최종 몬스터인 ‘앙그라’로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진화를 통해 날개를 얻은 ‘앙그라’의 다양한 공중 공격을 비롯해 신규 맵 ‘앙그라네스트’와 신규 몬스터 ‘좀비견’ 등 강화된 좀비 콘텐츠가 함께 추가되어 더욱 스릴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 보스 ‘앙그라’를 물리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 ‘패션 백팩’, ‘게이밍 마우스’,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카스 온라인의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안병욱 팀장은 “이번 업데이는 시즌2의 최종 콘텐츠인 만큼 보다 강력한 보스와 좀비들이 등장한다”며, “미션 성공을 위한 협력 플레이가 필수인 만큼 이를 통한 게이머간 커뮤니티가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c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