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서울성로원에 '엠게임 놀이터 9호점' 오픈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아동양육시설 '서울성로원'에 '엠게임 놀이터 9호점'을 건립하고 오픈식을 개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2010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3년째 진행 중인 '엠게임 놀이터' 건립사업은 소외계층 아동들의 성장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공간 마련 및 건전한 놀이문화 조성을 위한 엠게임의 핵심 사회공헌 활동으로, 이번 활동을 통해 '서울성로원'의 미취학 및 초등학교 아동들이 안전하게 놀이 활동을 할 수 있는 종합 놀이대, 그네, 스프링 바운스 등의 놀이 시설이 구축됐다.

서울성로원 김종찬 원장은 "서울성로원은 미취학 및 저학년의 아동들이 많이 있어서 야외 놀이 시설 확충이 필요하던 때에 엠게임 놀이터 사업과 연결이 돼 기뻤다"며 "특히 방학을 맞는 아이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놀 수 있는 놀이공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서울성로원 엠게임 놀이터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며 건강하게 어린 시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올해 놀이터 건립뿐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엠게임만의 나눔 문화를 계속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엠게임은 '엠게임 놀이터' 건립 사업뿐 아니라 임직원 기부 프로그램 '매칭펀드' '꿈나무희망펀드'를 조성해 소외계층 가정과 재능아동을 후원하고 있으며, 자원봉사 활동 '행복한 오후2시'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