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개발자 컨퍼런스(NOC) 2012, 사전 참가등록 개시

네오위즈(대표 나성균)는 오는 8월2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네오위즈 개발자 컨퍼런스 'NOC(NEOWIZ Open Conference) 2012'의 일반인 사전 참가등록을 금일(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은 'NOC 2012'는 네오위즈를 비롯 전 계열사 개발자들 간에 최신 기술 트렌드와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매년 진행되는 행사로, 공개행사로 전환돼 누구든지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금년 행사에는 장현국 네오위즈모바일 대표의 '모바일 환경으로 전환되고 있는 게임 트렌드'를 주제로한 기조 강연을 비롯해'무정지 시스템 구축을 위한 오픈소스 활용' '통계가 게임 개발과 서비스에 미치는 영향' 등 최신 기술 및 트렌드 공유를 위한 다양한 세션이 진행되며, 행사 현장에서는 모바일 체험존을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 기기들을 체험하게 할 계획이다.

참가 신청은 NOC 공식 홈페이지(http://noc.neowiz.com)를 통해 17일(금)까지 진행되며, 사전등록 후 현장에 참석하는 선착순 120명에게는 도서 등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