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용감함을 보여줘! '로스트사가' 챔피언 모드 업데이트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은 자회사인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박종하)에서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가 서비스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 '챔피언 모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조이맥스는 이번 여름방학을 맞아 시즌2로 새롭게 시작한 '로스트사가'의 신규 콘텐츠를 금일부터 약 한 달에 걸쳐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챔피언 모드'는 8명의 게이머가 순번에 따라 1대1로 승부하여 승리할 경우 다음 선수와 대결을 이어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챔피언 모드에서 승리 할 때 마다 보너스 경험치와 게임 머니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아이오엔터테인먼트의 최용락 실장은 "시즌2의 시작을 알린 챔피언 모드는 1대1 승부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재미난 콘텐츠다"라며, "챔피언 모드는 물론 앞으로 선보이게 될 많은 즐길 거리들에 대해 게이머들의 큰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조이맥스는 오는 16일까지 '챔피언 모드'를 이용한 전원에게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제공하고, 15일까지 체험 후기를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등록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로스트사가
로스트사가
로스트사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