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신작 웹게임 '왕국' 공개 서비스 기념 이벤트 실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의 세 번째 롤플레잉 웹게임 '왕국'의 공개 서비스를 금일(10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왕국'은 천사, 용족, 인간, 요정 등이 힘을 합쳐 악의 기운을 받은 그림자 용을 퇴치하러 모험을 떠나는 배경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기존 온라인 게임 시스템을 좀 더 간편하고 쉽게 웹 브라우저에 적용시켜 누구나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롤플레잉 웹게임이다.

특히 전투에 능동스킬과 피동스킬을 추가하여 RPG의 차별성을 강조했으며, 캐주얼 게임 특성에 맞게 구성된 아기자기한 맵과 스토리텔링의 퀘스트에 따라 구현하는 다양한 패턴의 전투 플레이, 몬스터도감을 이용한 펫시스템 등 차별화된 게임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실시되는 이벤트에서는 오는 9월10일까지 캐릭터 레벨 80 이상을 달성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되는 1명에게 자유 여행상품권 200만원권이 제공되며, 레벨업시 지급되는 응모권을 이용해 '삼성 센스 노트북' '리얼포스 키보드' '갤럭시S3' 'LG 24인치 LED 모니터' '뉴 아이패드 16GB'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에 도전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출근 체크시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며, 각 서버별로 게임머니 쿠폰 최초 구매시 1회에 한해 최대 100% 보너스 쿠폰이 지급된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왕국'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웹게임의 장점과 롤플레잉 게임의 재미있는 콘텐츠가 절묘하게 녹아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라며 "'왕국'의 공개 서비스를 진행하게 돼 기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왕국' 홈페이지(http://kingdom.ilovewebgam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