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 '벨파와 비밀의 도서관 이벤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라테일의 '벨파와 비밀의 도서관' 이벤트를 금일(29일)부터 오는 9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벨파와 비밀의 도서관' 이벤트는 라테일 내 도서관, 인스턴스 던전에서 게이머들이 직접 도서관 사서가 되는 것으로,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벨로스 마을 시계탑 앞에서 오후 4시, 6시, 8시, 10시에 입장할 수 있다.
도서관 사서가 되기 위해서는 '미로의 도서관'에 출현하는 몬스터를 처지 하는 퀘스트를 완료해야 하며, 퀘스트 완료 횟수에 따라 '도서관 급여봉투'와 '도서관 만능사전'등이 지급되고 이동속도 10%, HP- 1000 증가 등의 효과를 지닌 '도서관 사서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매주 주말마다 '미로의 도서관' 보스 몬스터 '이프리트'가 등장하며 이를 처치할 경우엔 경험치의 비약 300%와 추가 보상이 제공된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PC을 이용하는 게이머에게 경험치 획득 50%, 아이템 드랍 50%, 옵션 발생 150%, 물리 최소 대미지 5%, 등의 혜택을 지급하고, 접속한 시간에 따라 PC방 시럽세트, PC방 서버 마이크, 황금 열쇠 상자 등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라테일 홈페이지(http://latale.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