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만화도서 '빅토리메이플 스타 17권' 발매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를 소재로 하는 만화도서 '빅토리메이플 스타 17권'을 출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빅토리메이플 스타 17권'은 웹툰 작가 '싸비'(본명 양정미)가 집필한 작품으로 아이들이 일상에서 겪는 우정과 사랑, 꿈 등에 대한 고민을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들을 통해 그려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리즈는 눈앞으로 다가온 ‘검은 마법사’와의 대결을 준비하기 위하여 혹독한 훈련을 이어나가는 등장인물들의 모습과 이 와중 ‘검은 마법사’의 숨겨진 음모와 계략이 서서히 밝혀지면서 생기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한편, 넥슨은 신간 발매를 기념해 독자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빅토리메이플 스타 17권’ 초판을 구입한 독자 전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메이플스토리’ 스페셜 아이템과 멀티 액세서리 ‘메이플 밴드’를 선물하며, 책 속의 엽서를 작성해 보낸 독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메이플스토리 봉제인형’과 ‘메이플스토리 역사본부 4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