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아샤의 아틀리에 가이드 - 무기 아이템 도감

김원회

※이름 외 일본어명은 생략. 능력치 기준 품질 50. 도감 기준 작성.
※ADK는 공격력, SPD는 속도에 영향. 그 외 수치는 매뉴얼 참조.
※특별한 입수 방법이 안 적혀있는 무기는 해당 캐릭터가 파티에 있을 때 전투에 승리하면 무작위로 입수.

<아샤>

이름HPMP 

ADK

SPD 내성입수 방법  
물  화  수  뇌 

꽃과 나무의
지팡이(花と木の枝)

0 0 4 0 0 0 0 0 0

초기 장비

향기 좋은 지팡이
(薫り高き杖)
0 0 6 0 0 0 0 0 0 검은 고양이의 산책로
(한정품) 
 흑단의 지팡이
(黒檀の杖)
20   
 플로랄 스태프
(フローラルスタッフ)
 5 0 10  10 0 0  
 요정 여왕의 지팡이
(妖精の女王の杖)
20 12   0 5 5 5 5 리더 퇴치
(썩은 유적섬 변이 후) 

<윌벨>

이름HPMP 

ADK

SPD 내성입수 방법  
물  화  수  뇌 

마법의 빗자루
(魔法のほうき)

0 0 5 0 0 0 0 0 0

초기 장비

화려한 빗자루
(おしゃれなほうき)

0 0 7 0 0 0 0 0 0 검은 고양이의 산책로
(한정품) 

주술의 빗자루
(まじないほうき)

10   

흑처녀의 빗자루
(黒乙女のほうき)

15 0 12  10 0 0  

정령사의 빗자루
(精霊使いのほうき)

10  10 15   0 10 10 10 0 리더 퇴치
(썩은 유적섬 변이 후) 

<레지나>

이름HPMP 

ADK

SPD 내성입수 방법  
물  화  수  뇌 

철의 곡괭이
(鉄のつるはし)

0 0 6 0 0 0 0 0 0

초기 장비

비틀린 곡괭이
(ねじれつるはし)

0 0 8 0 0 0 0 0 0 검은 고양이의 산책로
(한정품) 

합금 곡괭이
(合金のつるはし)

10   

장사의 곡괭이
(力持ちのつるはし)

10 0 13  5 0 0 20   

금강석의 곡괭이
(金剛石のつるはし)

20  0 15   0 0 0 20 0 리더 퇴치
(썩은 유적섬 변이 후) 

<린카>

이름HPMP 

ADK

SPD 내성입수 방법  
물  화  수  뇌 

외날의 대검
(片刃の大剣)

0 0 7 0 0 0 0 0 0

초기 장비

수호자의 대검
(守護者の大剣)

0 0 9 0 0 0 0 0 0 검은 고양이의 산책로
(한정품) 

글래스 블레이드
(グラスブレード)

11   

백의 마검
(白の魔剣)

10 0 13  0 0 0 33  

엔젤 소드
(エンゼルソード)

20 16   0 5 5 0 0 리더 퇴치
(썩은 유적섬 변이 후) 

<유리스>

이름HPMP 

ADK

SPD 내성입수 방법  
물  화  수  뇌 

헌터 나이프
(ハンターナイフ)

0 0 7 0 0 0 0 0 0

초기 장비

고대 민족의 만도
(古の民の蛮刀)

0 0 9 0 0 0 0 0 0 검은 고양이의 산책로
(한정품) 

피말리는 가시
(血枯らしの棘)

11   

섬광의 칼
(閃光の刃)

10 0 13  0 0 0 15   

화이트 팽
(ホワイトファング)

7 16   0 10 10 0 0 리더 퇴치
(썩은 유적섬 변이 후) 

<키스그리프>

이름HPMP 

ADK

SPD 내성입수 방법  
물  화  수  뇌 

글래스 링
(グラスリング)

0 0 10 0 0 0 0 0 0

초기 장비

크리스탈 링
(クリスタルリング)

0 0 11 0 0 0 0 0 0  

별의 반지
(星の指輪)

12  10   

마석의 반지
(魔石の指輪)

0 30 14  0 0 0 25   

레인보우 링
(レインボーリング)

5 16   5 5 5 5 5 리더 퇴치
(썩은 유적섬 변이 후) 

<니오>

이름HPMP 

ADK

SPD 내성입수 방법  
물  화  수  뇌 

계량 국자
(計量おたま)

0 0 7 0 5 0 5 0 0

초기 장비

메탈 뒤집개
(メタルターナー)

5 0 10 0 7 0 0 10 0  

싱글 믹서
(シングルミキサー)

10  10  13  10  내 가게(한정품),  리더 퇴치(썩은 유적섬 변이 후)

: 아샤의아틀리에 아틀리에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