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오브소울즈, 공개서비스 앞두고 홈페이지 개편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레전드오브소울즈의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레전드오브소울즈의 홈페이지에서는 주요 전쟁 콘텐츠 일정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 가이드를 통해 게임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다.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사전 공개서비스 기간까지 페이지를 방문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레전드오브소울즈의홍보모델인 권예랑, 천이슬, 엄상미의 미공개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번 화보는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트온 등SNS로 레전드오브소울즈를 알리거나 포털에서 게임명을 검색하면 주어지는 ‘훔쳐보기’ 쿠폰을 획득해 모델의 실루엣을 클릭하면 미공개 화보를 볼 수 있다. 이후 네오위즈게임즈는 홍보모델 촬영 현장의 메이킹 필름 영상과 스크린세이버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전드오브소울즈 홈페이지(http://i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