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하반기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일정 공개

YNK코리아(대표 김학준)는 YNK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로한'의 2012년도 하반기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일정을 금일(7일) 공개했다.

이번 '로한'의 하반기 콘텐츠 업데이트 일정은 9월, 10월, 11월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각 캐릭터 스킬 패치, 만렙 상향 조정, PC방 콘텐츠 강화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진행된다.

YNK코리아는 이미 지난 8월22일에 테스트 서버에 대규모 스킬 패치를 업데이트 하며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 중이며, 9월 중으로 1차 업데이트분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스킬 패치가 마무리 되는 대로 9월 말에 2차로 '로한 PC방'과 관련된 추가 콘텐츠와 혜택을 강화하며, 10월 중순 테스트 서버에 모든 캐릭터들의 레벨과 스킬, 생산장비를 새롭게 선보인다.

YNK코리아의 박정현 부본부장은 "이번 하반기에 선보일 '로한'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는 '로한'만의 특유의 재미를 더욱 강하게 느낄 수 있게 하는 것을 중점으로 개발했다"며 "게이머 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로한' 홈페이지(http://www.roha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