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를 '룰더스카이'에서 만나자, '룰더스카이' 슈퍼주니어 아이템 출시

JCE(대표 송인수)는 SM엔터테인먼트(대표 이수만)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자사의 모바일 게임 '룰더스카이'에 인기그룹 슈퍼주니어 아이템을 출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룰더스카이'에서는 '슈퍼주니어'의 6집 리패키지 앨범 'SPY' 콘셉트의 건물이 추가되고, 슈퍼주니어 멤버 예성과 성민의 음성멘트가 추가된 데코레이션 아이템이 등장하게 된다.

아울러 JCE는 이번 슈퍼주니어 아이템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8일까지 '슈퍼주니어' 성민과 예성 데코레이션 아이템을 구매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두 멤버의 싸인이 담긴 '슈퍼주니어' 6집 리패키지 앨범 'SPY' CD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JCE의 윤병호 부사장은 "'슈퍼주니어'와 의 만남은 '룰더스카이'에서 연예인과 작업한 첫 콜라보레이션으로 의미가 깊다"며 "심혈을 기울여 선보이는 만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룰더스카이' 홈페이지(www.rulethesk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룰더스카이
룰더스카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