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슨하트NS, 첫 테스트 참가자 모집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스마트폰용 액션게임 크림슨하트NS의 첫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크림슨하트NS는 뛰어난 타격감과 화려한 스킬효과 등을 통해 몬스터 헌팅의 재미를 극대화한 실시간 네트워크 게임으로 3인 파티 플레이를 통해 이용자간 협업 시스템을 최적화한 것과 5:5 대결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마트폰 이용자의 게임 플레이 패턴을 고려해 빠른 게임 진행을 통해 레벨업과 아이템 제작, 강화 과정에 소셜요소를 추가한 것도 눈에 띈다.

넷마블은 금일부터 9월 19일까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크림슨하트NS의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하고 오는 9월 21일부터 4일간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크림슨하트NS는 실시간 네트워크 게임이라 안정성에 최우선점을 두고 첫 테스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스마트폰 액션RPG가 구현할 수 있는 최고의 재미를 모두 담은 만큼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