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커뮤니케이션즈, '신기동전기 건담 W: Endless Waltz' 소설 출간

AK커뮤니케이션즈는 인기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을 주제로 한 소설 '신기동전기 건담 W: Endless Waltz'를 정식 출간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에 출간된 '신기동전기 건담 W: Endless Waltz'는 동명의 OVA(오리지널 비디오 애니메이션: TV 방영 없이 비디오로만 출시되는 애니메이션)를 주제로 한 소설로, 원작 애니메이션의 내용을 재현하는 것에 머무르지 않고 등장 인물들의 과거 등 보다 다양한 이야기를 애니메이션의 느낌을 최대한 살린 삽화와 함께 선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독자들을 위한 보너스로 주인공 히이로 유이역의 성우인 미도리카와 히카루와의 인터뷰가 책의 마지막 부분에 담겨있으며, '기동전사 건담' 국내 최고 전문가가 번역에 참가해 최고 수준의 현지화를 자랑한다.

상, 하권으로 나뉘어 출간되는 '신기동전기 건담 W: Endless Waltz'의 가격은 각 권 6,500원이며,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