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을 위한 RPG, 레전드오브소울즈 공개 서비스 시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레전드오브소울즈의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세븐소울즈를 개발했던 네오위즈씨알에스의 신작 게임 레전드오브소울즈는 화끈한 타격감과 화려한 액션을 내세운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이다. 전작과 달리 서버를 넘나드는 길드 전쟁을 주력 콘텐츠로 내세우고 있으며, 잭팟과 룰렛, 행운 시스템 등 성인 이용자들에게 특화된 콘텐츠도 다수 제공한다.

레전드오브소울즈
레전드오브소울즈

네오위즈게임즈는 정식 오픈을 기념해 성인 대상의 '나쁜(19)'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릭터 생성, 6레벨, 12레벨, 23레벨 등 총 4단계로 나눠 단계별 목표 인원 달성 시 홍보 모델들의 비공개 화보가 공개되며, 레벨이 높아 질수록 화보의 수위도 높다.

또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권력 구슬을 이벤트에 응모하면 게임 아이템 및 곰인형, 머리띠, 권투 글러브 등 홍보 모델들이 화보 촬영 당시 실제로 사용한 소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레전드 오브 소울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l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전드오브소울즈
레전드오브소울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