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세천하, 영화 '조조-황제의 반란' 예매권 500장 증정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웹게임 난세천하에서 10월 9일까지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영화 ‘조조-황제의 반란’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난세천하는 다음(Daum) 아이디로 바로 즐길 수 있으며, 별도의 설치 없이 바로 실행 가능한 웹 버전의 게임이다. 이번 영화 예매권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게임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게임에 접속해 캐릭터를 생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5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1명당 2매씩 증정할 예정이다.

삼국지를 배경으로 안정적인 밸런스와 직관적인 UI를 갖춘 ‘난세천하’는 9월 11일 정식 서비스 시작해 30~40대 남성 직장인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유저들을 집중시키는 대규모의 군단전과 국가전이 시시각각 벌여져, 다양한 전략과 재미요소를 창출해내고 있다.

다음 ‘난세천하’ 관계자는 "기대 이상의 큰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난세천하’의 다양한 업데이트와 즐길거리를 마련하고 있다"라며 "추석 연휴 동안 열리는 예매권 이벤트와 향후 진행될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만나게 되는 영화 ‘조조-황제의 반란’은 난세의 영웅 조조의 죽음에 관련한 비밀을 밝히는 블록버스터 사극 영화이다. 주윤발, 유역비, 타마키 히로시 등 아시아 최고의 인기 배우들이 모여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다음의 난세천하 공식 홈페이지(http://nans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난세천하
난세천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