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첫 야구 온라인게임 '프로야구 2K' 트레일러 영상 공개

넥슨(대표 서민)은 테이크투 인터렉티브 소프트웨어의 자회사 2K 스포츠와 공동 개발 중인 야구 온라인게임의 타이틀을 '프로야구 2K'로 확정 짓고 자사의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게임의 트레일러 영상을 금일(9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프로야구 2K'는 지난 해 5월부터 넥슨과 2K 스포츠가 공동 개발중인 야구 온라인게임이다.

특히, 유명 야구게임 '2K 시리즈'의 최신엔진에 기반한 사실적인 모델링, 움직임과 고품질의 그래픽, 한국 프로야구 선수 데이터가 적용됐으며, 온라인게임에 최적화된 게임 시스템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결정적 승부를 노려라! 야구보다 더 가슴 뛰는 야구게임'이라는 슬로건을 브랜드 사이트에서 공개하고 게임의 실제화면을 바탕으로 편집한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오는 11월 중 신규 콘텐츠에 대한 내용을 예고했다.

넥슨의 퍼블리싱담당 조한서 본부장은 "'프로야구2K'로 수준 높은 스포츠게임 라인업을 확대하고 온, 오프라인 야구팬들을 공략할 탄탄한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라며 "올 하반기 실시되는 비공개 시범테스트를 시작으로 게임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프로야구2K'의 트레일러 영상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http://2k.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2K
2K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