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 할로윈데이 맞이 다양한 이벤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 이하 액토즈)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라테일에 할로윈데이를 맞아 금일(24일)부터 '돌아온 잭오랜턴의 할로윈 대소동'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14일까지 진행되는 '할로윈 대소동' 이벤트는 잭오랜턴이 빼앗아간 할로윈 쿠키를 찾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출현하는 펌프킨 몬스터를 처치하면 일정시간 동안 경험치, 아이템 획득률 등이 증가하는 효과가 무작위로 적용되는 '할로윈 호박사탕'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장난스러운 할로윈 상자', '경험치 비약'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쿠키가 매 시간 마다 5개씩 증정되며, 다양한 타이틀 효과가 적용되는 '할로윈의 소악마' 타이틀 습득서가 함께 지급된다.

이와 함께 매일 오후 4시, 7시, 10시 정각마다 NPC '루나레사'로 부터 '할로윈 이벤트 스킬'을 얻을수 있고, '포우 저택' 내부에 출연하는 잭오랜턴과 펌프킨을 처치해 '할로윈 상자', '패션 아이템', '애완동물 분양권', '검정 잔상 거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의 신성진 실장은 "매년 할로윈 데이가 될 때마다 할로윈을 상징하는 잭오랜턴이 라테일에 등장해 축제의 기분을 한껏 높여주는 것 같다"며 "올해도 어김없이 등장하는 잭오랜턴과 다양하게 준비한 이벤트로 즐거운 시간을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홈페이지(http://latale.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테일
라테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