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네트웍스, 지스타2012에 PC방 업주 초청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과 넥슨네트웍스(대표 정일영)는 오는 11월 8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하는 게임쇼 지스타2012에 PC방 업주를 초청하는 '넥슨 존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넥슨 존 초청 이벤트는 지스타2012 둘째 날인 9일(금) 오후 5시 45분에 시작하며, 이벤트에 당첨된 50명의 업주는 동반자 1명과 함께 참석할 수 있다. 또한 지스타 관람을 희망하는 업주 150명을 추첨해 입장권을 2장씩 증정한다.

넥슨 존 초청 이벤트에 초대받은 PC방 업주들은 일반 관람객이 모두 퇴장한 시간에 별도로 부스를 방문해 전시 시간대의 혼잡함 없이 여유롭게 부스를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직원들과 진행요원들의 안내에 따라 FIFA 온라인3와 프로야구2K,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2, 워페이스 등 넥슨의 신작들은 물론 미공개 신작도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석한 PC방 업주에게는 특별히 마련한 지스타 기념품이 제공되며, ㈜라이트닝굿사의 레티스(LETIS) 기계식 키보드를 비롯해 마우스와 모니터, 솔리드스테이트드라이브(SSD) 등의 경품도 현장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PC방 업주는 25일부터 31일까지 넥슨 PC방 홈페이지(http://pcbang.nexon.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넥슨네트웍스 PC방 사업실 이기봉 실장은 “PC방 사장님들을 모시고 편안한 환경에서 넥슨의 신작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PC방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PC방과 동반성장 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