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 '레고 반지의 제왕' 예약 판매 실시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와 협의해 출시하는 PS3, Xbox360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레고 반지의 제왕'의 예약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레고 반지의 제왕'은 전세계 수 천 만장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레고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피터잭슨 감독의 영화 '반지의 제왕' 3부작을 레고 스타일로 새롭게 리메이크 한 작품으로 프로도, 레골라스, 간달프 등 영화 속 반지 원정대가 모두 등장해 레고브릭의 한계를 넘는 다양한 표정 연기와 기발한 연출을 물론 영화 속 주요 장면들을 귀엽고 코믹하게 재구성했다.
또한, 아카데미 음악상에 빛나는 OST와 실제 배우들이 연기했던 음성을 그대로 사용해 한층 더 웅장한 분위기를 연출해 영화에서 느꼈던 감동을 게임에서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원작의 팬이라면 이외 다양하게 즐길만한 요소가 가득하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예약 판매 행사에서는 구매자들에게 풀컬러 한글 대사집이 전원 지급되고, '레고 반지의 제왕 자석세트'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레고 반지의 제왕'의 소비자가격은 44,000원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고 반지의 제왕' 홈페이지 (http://inplayinteractive.net/home/legolotr/)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