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CG 2012 그랜드파이널 오프닝 '장재호vs리사오펑' 빅매치

월드사이버게임즈(World Cyber Games, 이하 WCG)는 오는 11월 29일부터 12월2일까지 중국 쿤산에서 개최되는 'WCG2012 그랜드 파이널' 개막일(29일)에 장재호와 리사오펑의 세기의 맞대결이 펼쳐진다고 금일(20일) 밝혔다.

WCG2012 그랜드 파이널의 오프닝 매치로 치러지는 '워크래프트3: 프로즌쓰론(이하 워크래프트3)의 최고의 스타인 장재호 선수와 중국의 리샤오펑 선수가 대결한다. 시대를 풍미한 두 선수의 대결인 만큼 첫 경기부터 많은 e스포츠 팬들이 주목하고 있다.

같은 날 2개의 스테이지에서 박준(Lyn), 김성식(Remind), 루 웨이량(Fly), 쩡주오(TED) 선수의 경기도 예정되어 있다.

이와 함께 도타2, 월드 오브 탱크, 크로스파이어, 도타 올스타즈,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스타크래프트2 역시 치열한 국가대항전이 시작된다. 특히 월드 오브 탱크 종목에서는 첫째 날부터 미국과 베트남, 독일과 폴란드 등 강국들의 매치업이 예정되어 있다.

경기들은 트위치(Twitch)TV와 중국 네오TV 를 통해 국내외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WCG2012에 대한 보다 자세한 경기 일정, 선수 정보, 경기 결과 등은 WCG2012 앱(안드로이드 기반), WCG2012 페이스북(www.facebook.com/DiscoverWCG) 그리고 WCG 홈페이지(www.wc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