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액토즈, 드래곤네스트 홈페이지 오픈하고 서비스에 박차

최호경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는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 에서 개발한 '드래곤네스트'의 서비스를 위해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신규 업데이트 '데저트드래곤' 동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액토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드래곤네스트의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정보 공유 및 커뮤니티 기능을 확인할 수 있으며, 드네 스토리, 발컨 유저의 드네 잡담 FFFF1 연재 웹툰 등의 인기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게이머들과 함께 호흡하고 성장해 나가는 게임이 되고자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오는 11월 28일부터 액토즈를 통해 본격 서비스를 시작하는 '드래곤네스트'는 홈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데저트드래곤 네스트' 신규 동영상을 공개했다.

신규 동영상에서는 12월 초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신규 던전 데저트드래곤 네스트와 순수 드래곤 혈통을 자랑하는 보스 몬스터 ’데저트드래곤’을 화려하게 소개하고 있으며, 기존의 변이된 드래곤과 차별화된 보스 몬스터 ‘데저트드래곤’의 파워를 선보이고 이에 맞서 싸우는 용자들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 플레이를 담고 있다.

한편, 액토즈는 드래곤네스트의 안정적인 서비스와 액토즈의 마케팅 파워를 접목하여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12월 초 예정되어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성공적으로 이끄는데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드래곤네스트 홈페이지(http://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

: MMORPG 액토즈소프트 드래곤네스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