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A, 대한민국 기능성게임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최동욱)과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홍상표)은 기능성게임의 소재발굴과 개발확산을 위해 '제 1회 대한민국 기능성게임 아이디어 공모전'을 공동 개최한다고 최근 밝혔다.

접수는 오는 2월 14일까지 한달간 누구나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www.gcon.or.kr)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출품작들은 독창성, 재미성, 효율성, 실현가능성 등을 고려, 전문가 평가를 거쳐 선정된다. 공모주제는 기능성게임 산업분야별 아이디어로 교육, 의료 및 건강, 공공정책, 기업, 군사 분야 등 기능성게임으로 활용 가능한 분야를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제시하면 된다. 다섯 편의 수장작에 총 1천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될 예정이며, 2013 경기기능성게임페스티벌에 기획 전시될 예정이다.

최동욱 경기콘텐츠진흥원장은 "경기도는 기능성게임페스티벌 개최는 물론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초등생 교과학습용 기능성게임을 개발하고 있다"며, "기능성게임 공모전을 통해 게임의 순기능이 널리 인식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게임산업협회가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gcon.or.kr)및 및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kocc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콘텐츠
경기콘텐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