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베이스볼 온라인, 시뮬레이션 모드 통해 NC 다이노스 만난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의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 NC 다이노스의 유니폼 및 구단 엠블럼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유니폼은 NC 다이노스의 고유컬러인 다이노스 블루와 골드색상을 이용한 홈/어웨이 두 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다이노스의 고유이미지를 게임 내 사실감 있게 구현했다.

NC 다이노스의 유니폼과 구단 엠블럼은 게임 내 시뮬레이션 리그 모드의 가상의 팀으로만 만나볼 수 있다. 시뮬레이션 리그 모드는 이용자와 9개 가상의 야구 구단이 한 리그로 구성돼 실제 프로야구처럼 장기 레이스를 펼치는 새로운 모드로 게이머는 감독이 돼 다양한 작전 지시를 할 수 있으며, 위기상황에는 직접 개입 할 수도 있다.

엔트리브소프트 조은기 사업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게이머 뿐만 아니라 NC 다이노스 팬들과 프로야구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 며 "나아가 실제 선수 데이터와 선수 얼굴 등이 하루빨리 추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MVP 베이스볼 온라인' 홈페이지(http://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