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 프리스타일 시리즈에 설날맞이 기념 이벤트 실시

JCE(대표 송인수)는 설날을 맞아 자사 대표 농구게임 ‘프리스타일’과 ‘프리스타일2’, 축구게임 ‘프리스타일 풋볼’에서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금) 밝혔다.

‘프리스타일’에서는 이달 28일까지 최대 500%의 추가 경험치와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고, 100경기 이상 플레이한 게이머에게 ‘행운의 클로버 문신‘와 게임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시크릿 선물 꾸러미’를 증정한다.

‘프리스타일2’에서는 게임 누적 판수에 따라 보상 아이템을 지급하는 ‘새해 복주머니’ 이벤트와 ‘에이핑크 캐릭터 쿠폰’, ‘버저비터 캐릭터 쿠폰’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는 ‘설날 복불복 떡국 먹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스타일 풋볼’에서는 오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새배하기’ 세레모니를 증정하고, 해당 세레모니를 시전하면 회당 1,000 포인트(게임머니), 하루 최대 5,000 포인트(게임머니)를 제공한다. 또한 총 15일의 이벤트 기간 중 13일 이상 ‘세배하기’ 세레모니 미션을 성공한 게이머에게는 ‘아리아니 스페셜 캐릭터’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조이시티 홈페이지(http://www2.joycity.com/main.jc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