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게이머들이여 오라! 나이트온라인, '신병훈련소 서버' 업데이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노아시스템(대표 조재준)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나이트온라인에 '신병훈련소 서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된 '신병훈련소 서버'는 신규 게이머들의 원활한 게임 진행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15일 이내 캐릭터 생성을 했거나 3개월 내 접속 기록이 없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입장할 수 있다.

더불어 NPC 카이샨을 통해 서버 이전을 신청하면 원하는 서버로 이동할 수 있으며, '신병훈련소 서버'에서 60레벨을 달성한 모든 게이머에게 인기 아이템 13종과 아이템 대여권 및 게임 머니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엠게임은 이번 나이트온라인의 신규서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2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해 출석 도장을 찍으면 얻을 수 있는 '신병 보급상자'를 NPC 쥴리엔에게 가져가면 공격력 및 방어력 상승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60레벨 달성에 성공한 신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나이트 온라인' 전용 LED 게이밍 마우스가 선물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엠게임의 최병헌 개발실장은 "나이트 온라인에서 신규 및 초보 게이머들의 초반 진입 장벽을 낮추고 보다 쉬운 플레이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신병훈련소 서버'를 업데이트하게 됐다"라며 "신규 게이머들의 빠른 성장을 돕고 기존 게이머들과의 전투와 협력을 통해 게임의 재미가 배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이트온라인 홈페이지(http://knight.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이트온라인
나이트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