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블레이드&소울, 제련도구 시스템 및 극마무기 선보여

김형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에 기존의 무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제련도구 시스템을 상시 적용하고, 누구나 쉽게 얻을 수 있는 강력한 '극마무기'를 선보인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제련도구' 시스템은 무기에 보석을 끼울 수 있는 슬롯을 추가해 무기를 더 강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해주며, 지난 1월23일 'Over the Limit' 업데이트를 통해 한시적으로 선보인 바 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제련도구' 재료를 더욱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극마무기'는 여러 명이 힘을 합쳐 강력한 몬스터를 사냥해야 얻을 수 있었던 기존의 무기들과는 달리 누구나 혼자서도 쉽게 얻을 수 있는 고급 무기로, 하루에 한 번씩 쉽게 할 수 있는 여러 퀘스트들을 수행하면서 1단계 무기를 얻고 4단계까지 성장시키며 점점 공격력을 올릴 수 있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지니스센터(GBC) 김승권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강력한 무기를 얻고, 그 무기를 더욱 강하게 만들고 싶어하는 많은 게이머 분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게이머 분들이 더욱 즐겁게 '블레이드&소울'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레이드&소울' 홈페이지(http://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소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B&S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