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3D 월드 페스티벌의 Xbox360 키넥트 게임존 '눈에 띄네'

금일(6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막을 올린 'LG 3D 월드 페스티벌'에서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동작 인식 게임기 'Xbox 360 키넥트'를 이용한 다양한 게임들이 3D로 시연돼 많은 관람객들이 몰려 눈길을 끌었다.

LG 3D
LG 3D

'LG 3D 월드 페스티벌'의 마이크로소프트 존에 마련된 이번 시연 행사에서는 많은 관람객들이 3D 안경을 쓰고 'Xbox 360 키넥트'를 이용해 키넥트 스타워즈', '댄스센트럴3', '나이키 키넥트 피트니스'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싸이의 강남스타일의 안무와 노래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댄스센트럴3 체험 부스에서는 전문 댄서들이 강남스타일 안무를 선보여 많은 관람객들의 환호를 받았으며, 호기심 넘치는 어린 아이부터 학생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학생들이 열성적으로 춤을 즐기는 등 뜨거운 분위기가 이어졌다.

LG 3D
LG 3D
LG
3D
LG 3D

행사장을 찾은 한 관람객은 "강남스타일의 안무와 노래를 즐겁게 즐길 수 있어 매우 기분이 좋다, 앞으로 이런 행사가 자주 열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LG 3D 월드 페스티벌'은 오는 4월 7일까지 진행되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 3D 월드 페스티벌' 홈페이지(www.lgcinema3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