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2, 서비스 100일 기념한 초청행사 '백일잔치' 참가자 모집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회사 KRG소프트(대표 김정수)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2'의 서비스 100일을 맞아 오는 5월 4일 진행되는 초청행사 '백일잔치'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4월 19일 서비스 100일을 맞는 열혈강호2 회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정파와 사파의 정예 고수 30여 명을 초청해서 진행될 예정이다.

백일잔치의 참가자 모집은 오는 25일까지 열혈강호2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열혈강호2에 바라는 점, 에피소드, 축하메시지 등을 남긴 회원 중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발한다. 참가자 명단은 오는 29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서비스 100일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게임 내 몬스터 사냥을 통해 백설기를 모으면 이벤트 창에서 금 1돈, 생일 케이크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경험치 상승, 자동 아이템 줍기 등의 혜택이 있는 게임 아이템과 즉시 교환할 수도 있다.

열혈강호2 백진수 마케팅 실장은 "지난 3개월 동안 열혈강호2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 분들에게 감사 드린다"며 "서비스 100일을 맞아 게임 상에서 늘 대립해왔던 정파와 사파의 고수들이 오프라인 상에서 화합할 수 있는 백일잔치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열혈강호2 백일잔치 초청장
열혈강호2 백일잔치 초청장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