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3DS용 몬스터헌터4 한글판 발매

한국닌텐도(대표 후쿠다 히로유키)는 캡콤에서 개발한 액션게임 '몬스터헌터4'의 정식 발매일을 공개하고, 국내 게임 시장에 선보일 라인업을 금일(18일) 발표했다.

이번에 발매된 '몬스터헌터4'는 전 세계 누적 판매량 2,200만 이상을 기록한 유명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거대한 몬스터를 처치해 각종 장비를 만들고, 광대한 맵 곳곳을 뒤져 다양한 재료를 수집할 수 있는 등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액션 게임이다.

특히, 국내에 출시될 '몬스터헌터4'는 한글화 된 버전으로 발매될 예정이며, 닌텐도 3DS의 입체화면을 이용해 더욱 사실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한국닌텐도는 자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몬스터헌터4'의 개발 프로듀서 츠지모토 료조의 영상을 공개하고, 게임 발매를 기념해 오는 4월 24일부터 '몬스터헌터 3 얼티메이트'를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한국닌텐도는 소프트웨어로 '페이퍼 마리오 스티커 스타', '루이지 맨션 다크 문', 'Girls Style 패션 리더 선언!', '카와시마 류타 박사 감수 초강력! 5분간의 집중력 트레이닝' 등의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국닌텐도 후쿠다 히로유키 대표이사는 "캡콤과 협력해 '몬스터헌터4'를 한글화해 발매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이번에 공개한 발매 예정 타이틀 이외에도 향후 다양한 소프트웨어 라인업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해 가고자 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닌텐도 홈페이지(http://www.ninten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몬스터헌터4
몬스터헌터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