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력 대결 스타트' 실크로드, 거점전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자회사인 조이맥스(대표 김창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전략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실크로드 for Kakao'에 거점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실크로드 for Kakao'는 중국과 중앙아시아, 지중해 연안의 무역로를 배경으로 유럽, 아랍, 중국 중 하나의 세력을 선택해 도시를 발전시키고, 영토를 확장하며 패권을 차지하는 것이 목표인 게임이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거점전은 혼자서 게임을 즐기던 방식을 탈피해 자신이 속한 세력 이용자들이 같은 편이 되어 상대 세력과 전투를 펼치는 세력 전쟁이다. 거점전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전 11시 30분에 시작하고, 20레벨 이상의 영웅을 보유한 이용자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승리 조건은 거점전투와 전장전투를 통해 하나의 세력이 총 180 포인트를 획득하면 되고, 거점전에서 승리한 세력의 모든 이용자들은 24시간 동안 장비 아이템 강화 시 성공 확률 5% 증가 보너스를 받게 된다. 또한, 거점전 기여도에 따라 순위를 산정해 상위 200명까지 자원, 특산품, 특수재료, 고레벨 엘릭서를 획득 할 수 있는 전리품 상자와 진상품 상자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25일 최초 거점전에 참여해 승리한 세력의 거점 랭킹 1위~3위 이용자에게 최고등급의 아이템을 제공하고,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군령 10개를 지급한다.

업데이트에 관한 세부 사항은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6)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실크로드대표이미지
실크로드대표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