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온라인, '공성전' 한층 강화한 업데이트 선보여

아이닉스소프트(대표 김선구)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칼온라인에 전쟁 콘텐츠인 공성전을 강화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에 공성의 대상이 됐던 깃발을 1개에서 4개로 늘리고 이에 따라 전장의 규모도 확대해 보다 많은 재미요소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각 깃발에 대한 점수제를 통해 공성전의 승패가 갈리도록 함으로써 보다 긴장감이 넘치도록 했으며 전장에서 활약한 내용이 많은 사람일수록 보상도 더 받을 수 있게 MVP제도 등을 도입했다.

아이닉스온라인의 한 관계는 "'More Pains More Gains' 즉 더 많은 노력을 한 게이머가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기획해 게이머 분들이 보다 집중력 있게 전투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게이머 분들이 선호하는 방향으로 발전시켜 게이머 분들과 함께 호흡하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성전은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시작되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칼온라인' 홈페이지(http://www.kal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칼온라인 공성전
칼온라인 공성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