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파이터가 등장하는 '프렌즈 파이터즈' 업데이트 실시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는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롤플레잉 게임 '프렌즈 파이터즈'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프렌즈 파이터즈'는 태권도, 쿵푸, 가라데 등 다양한 무술을 바탕으로 하는 수련과 결투, 사업 경영을 통해 무술의 고수가 되는 것이 목표인 게임이며 간단한 인터페이스와 터치만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텍스트 기반의 빠른 전개가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첫 선보이는 '무술 대회'는 소속 파이터인 친구 게이머와 함께 주어진 기간 동안 특정 레벨, 특정 조건을 걸고 참가하는 대회이며,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달성 목표와 한정판 '무신의 상자', 6명의 여성 파이터 등 신규 콘텐츠도 대거 추가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23일부터 29일까지 실시되는 '프파 무술대회'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는 금괴와 스피릿, 에너지 충전 아이템 등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픽토소프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pictosof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렌즈 파이터즈 무술대회
업데이트
프렌즈 파이터즈 무술대회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