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병구의 전략을 내것으로? '스타2 PC방 토너먼트'서 송병구 등장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는 아마추어 게이머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스타2: 군단의 심장 전국 PC방 토너먼트'에서 인기 프로게이머 송병구(삼성전자 칸)가 등장할 예정이라고 금일(23일) 밝혔다.

오는 5월 25일 '휴 PC방'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송병구 선수가 현장을 찾은 관중 및 토너먼트 참여자들에게 직접 '스타2: 군단의 심장' 플레이 팁을 전수하고, 사인회 및 사진 촬영 세션이 진행된다.

스타2 송병구
스타2 송병구

더불어 현장을 찾은 아마추어 게이머들을 위해, PC방 토너먼트가 진행되는 동안 송병구 선수가 직접 참가자들의 플레이를 지켜 보며 다양한 조언을 전할 계획이다.

'스타2 군단의 심장 전국 PC방 토너먼트'는 만 12세 이상의 군단의 심장을 즐기는 아마추어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된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되며, 개인전 및 팀전 1등에게 10만 원, 2등에게 5만 원의 상금이 각각 지급된다.

스타2 pc방대회
스타2 pc방대회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2: 군단의 심장' PC방 토너먼트 페이지(http://kr.battle.net/sc2/ko/blog/2767173)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