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구차구, '정규전 시즌제'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애니파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축구 온라인게임 '차구차구'에 '정규전 시즌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차구차구'는 국내 및 해외에서 활약 하고 있는 실존 선수들의 특성을 SD 캐릭터로 재미있게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이번 '정규전 시즌제'는 2주 단위로 진행되며 주말 오후 시간대에 플레이 하면 보다 많은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프리시즌 랭킹 순위에 따라 '엘리트 통합팩', '레어 선수팩', '통합팩' 등과 함께 게임머니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2005년도 유럽리그 기록을 기반으로 잉글랜드 5팀, 이탈리아 4팀, 네덜란드 2팀, 포르투갈 2팀 등 해외 13개 팀이 추가되며 새로운 골 세레모니도 선보여진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오는 6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초대 챔피언에 도전하라' 이벤트에서 챔피언의 영광을 안은 게이머는 나만의 최강팀을 구성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넷마블의 한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정규전을 소화하는 싱글 플레이의 재미에 랭킹에 따른 보상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차구차구'는 이용자들에게 더욱 많은 재미와 보상을 줄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차구차구' 홈페이지(http://cha9.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구차구 정규전 시즌제 도입
차구차구 정규전 시즌제 도입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