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버블파이터 어드벤처' iOS 버전 출시

넥슨(대표 서민)은 플라스콘(대표 차경묵, 조영거)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게임 '버블파이터 어드벤처'의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 작품은 '버블파이터'의 지적재산권을 활용해 '다오', '배찌' 등의 캐릭터가 등장하고 물총으로 실력을 겨루는 방식의 액션 게임이다. 특히 원작의 직관적이면서도 다양한 액션 요소와 스나이퍼 줌을 활용한 타격감이 돋보인다.

또한, 좀비전, 방어전 등 다양한 배틀모드와 120여 개의 퀘스트, 30여 종의 무기 및 아이템 등이 색다른 재미를 주며 가까운 거리에 있는 친구들과 3대3멀티 플레이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버블파이터 어드벤처'의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모든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게임에 접속하는 출석 횟수에 따라 '에너지 충전팩', '슈퍼 에너지 충전팩', '쉴드' 등 각종 게임 아이템과 '배찌 플루피 베어' 캐릭터 이용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6월 12일까지 실시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홈페이지(http://www.nex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블파이터 어드벤처 iOS 버전
출시
버블파이터 어드벤처 iOS 버전 출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