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파이터, 첫 번째 테스트 13일 개막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다담게임(대표 송길섭)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횡스크롤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미스틱파이터'의 첫 번째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금일(5일) 오후 3시부터 사전 예약자를 모집한다.
'미스틱파이터'는 근미래 SF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뱀프, 검사, AF(Armored Frontier, 전투로봇) 등 주요 캐릭터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액션게임으로 호쾌한 타격감과 빠르고 화려한 액션성이 특징이다.
이번 테스트는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테스트로 오는 6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게이머들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횡스크롤 액션성을 극대화한 고해상도 와이드 화면, 종/횡스크롤, 웨이브, 아레나 등 다양하고 역동적인 스테이지, 각각의 독특한 컨셉과 외형을 지닌 캐릭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테스트 사전 예약자를 오는 11일까지 모집한다. 사전 예약은 게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의 '테스터 신청하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특별 아바타'가 제공된다.
또한 '미스틱파이터'의 모바일 홈페이지(http://m.netmarble.net/)에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 버튼을 눌러 친구를 3명 이상 초대하는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넷마블의 임형준 본부장은 "오랫동안 게임을 기다려온 게이머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 "'미스틱파이터'만의 손 맛 짜릿한 액션성과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이번 테스트에서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스틱파이터' 홈페이지(http://mystic.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