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 퍼즐 및 스피커 상품 출시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자사의 인기 게임인 '애니팡' 캐릭터를 활용한 퍼즐 상품과 미니 스피커를 출시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애니팡 퍼즐 제품은 '애니팡'의 퍼즐 게임 특징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애니팡의 게임 이미지를 그대로 활용하였다. 퍼즐은 총 10피스, 20피스, 30피스 등 유아에서 성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난이도로 구성되었다. 퍼즐 제품은 총 3만개가 생산되어 전국 팬시 전문점 및 문구 전문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애니팡 스피커 제품은 총 5종류로, 애니팡 동물 캐릭터와 폭탄 '팡'으로 구성됐다. 애니팡 스피커는 스피커끼리 연결하면 소리를 증폭시킬 수 있는 버디잭 기능을 지원하며, 리튬 충전 배터리로 한 번 충전하면 8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선데이토즈 제휴사업부 이의중 이사는 "국민게임 애니팡과 애니팡 사천성 게임의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올해 말까지 출시될 캐릭터 상품 라인업이 꽉 찬 상태"라며 "이번에 출시하는 퍼즐과 스피커는 게임의 특징을 잘 살린 제품으로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여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현재까지 문구, 팬시, 도서, 제과, 휴대폰 액세서리, 의류 등 다양한 상품군을 출시하였으며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겨냥해 홈 인테리어 상품도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