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블러드' 1차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빅스푼코퍼레이션(대표 박재우)은 고릴라바나나(대표 김찬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레드블러드'에 1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먼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필드 '퀴키리스 영토'가 첫 선을 보이고, 길드 점령전, 환생 및 월드퀘스트, 무한의 탑 20층 확장, PC방 혜택 등이 추가된다.

이 중 신규 필드인 '퀴키리스 영토'는 '점령전'과 평판 퀘스트가 있는 콘텐츠 필드로 구성돼 있으며, 점령전은 매주 금요일 20시부터 필드 내 5개의 점령지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점령전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먼저 길드에 가입되어야 하며, 자신이 속한 길드를 제외한 모든 길드와 전투를 진행해 점령지를 획득한 길드에게는 상점거래 통화량을 고려한 게임 골드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빅스푼코퍼레이션은 6월 중 진행되는 '점령전'에서 승리한 모든 길드에 정모 지원비로 50만원씩 총 500만원을 지급하는 '최강길드에 도전하라!' 이벤트도 시실시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드블러드' 홈페이지(http://www.redbloo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드블러드 업데이트
레드블러드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