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구글플레이 및 애플앱스토어 전 부문 1위 석권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모바일게임 '모두의 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 마블')이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무료 및 최고매출 1위를 달성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지난 11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된 '모두의 마블'은 출시 이틀 만에 구글플레이 인기무료 및 신규인기무료 1위를 차지했으며, 이후 최고매출 1위를 달성했다. 더불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지난 17일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국내 모바일 양대 마켓 1위를 동시에 석권하는 진기록을 달성했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7월 8일까지 일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에어(13인치) 1명', '갤럭시 S4 5명', '아이패드 미니 10명' 등이 제공되며, '다이아 20개'가 한정 지급된다.

넷마블의 백영훈 본부장은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모두의마블'이 국민 캐주얼 보드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우수한 개발진의 개발역량과 안정적 운영서비스 등으로 향후에도 게임이 게이머들에게 지속적으로 사랑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마블
모두의마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