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AOS 게임 소울오브레전드, 신규 영웅 ‘소피아’ 추가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앱플러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AOS 게임 ‘소울오브레전드’에 신규 공격형 영웅 ‘소피아’를 추가 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소총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소피아’는 빠른 속도를 활용한 치고 빠지는 형태의 공격에 능한 공격형 캐릭터로 근접해 오는 적을 내려쳐 기절시키고 수류탄을 던져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또한, 공격속도 증가 및 조준사격 등의 강력한 기술을 갖췄다.

캐릭터의 추가 외에도 다양한 업데이트가 이뤄진다. 먼저 저급 보석을 조합해 고급 보석으로 강화하는 ‘보석강화시스템’과 대검, 장화, 벨트 등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다양한 아이템도 추가된다. 또한, 카카오톡 친구 초대하기 기능이 선보여져 한 층 편하게 친구들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신규 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6월 25일부터 오는 7월 2일까지 ‘소피아’캐릭터를 구입한 게이머 모두에게 골드 부스터 6회와 경험치 부스터 6회가 제공된다.

한편,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먼저 출시된 ‘소울오브레전드’는 곧 iOS 버전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퍼니글루 김재인 총괄 PM은 “이번 업데이트로 ‘소피아’ 캐릭터 추가와 함께 카카오톡 친구 초대하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기존 게이머들이 친구들과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울오브레전드 신규 영웅 소피아
추가
소울오브레전드 신규 영웅 소피아 추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