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이벤트가 몰려온다! 크리티카, 여름맞이 '상상초월 업데이트' 공개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 / 이하 한게임)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크리티카의 대규모 업데이트 '상상초월'의 티저 페이지를 개설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상상초월'은 '각성초월', '시공초월', '상식초월', '한계초월'로 진행되며, 오는 7월 중순부터 한 달 동안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금일 최초로 공개되는 '각성초월'에서는 모든 직업의 스킬이 2개씩 분화되어 직업 고유의 버프와 패시브 스킬이 추가되는 등 총 340여 개가 넘는 스킬이 새롭게 추가된다. 더불어 게이머의 취향에 맞는 스킬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스킬 커스터마이징도 새롭게 모습을 드러낸다.

더불어 한게임은 티저 페이지를 통해 각성 신규 스킬 영상을 공개하고, 더욱 강력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신규 상위레벨 스테이지 '광기서린 마녀의 저택'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명중, 대미지 등이 대폭 상승하는 '클래식 라이더 고글'을 보스 몬스터를 처치할 경우 얻을 수 있으며, 생명력, 마나, 대미지, 이동 속도가 추가로 증가되는 PC방 전용 아바타 '황금나래 휘장'이 새롭게 등장하게 된다.

아울러 '광기서린마녀의 저택'에서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한 게이머에게는 'K100 광물'과 '전설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티카
크리티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