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탕 레이싱 ‘레이싱히어로즈 for Kakao’ 출시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는 피버로직(대표 안형주)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스마트폰용 레이싱 게임 '레이싱히어로즈 for Kakao'(이하 '레이싱히어로즈')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레이싱히어로즈’는 카트 랜드로 모험을 떠난 기사 ‘리안’이 우연히 손에 넣은 ‘토르의 망치’를 두고 레이싱을 펼친다는 내용의 게임으로, 가장 빠르게 가장 많은 액션 공격을 하며 레이싱을 완주하는 것이 목표다.

또한, 레이싱 중 획득한 아이템을 통해 다른 캐릭터의 레이스를 방해하거나 캐릭터의 능력을 사용해 다른 캐릭터를 타격할 수 있는 등의 플레이가 특징이며 맵에 등장하는 몬스터도 타격 대상이 돼 다양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게임에는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6개의 맵과 드리프트, 속도감 등의 특징이 모두 다른 10여 종의 카트가 마련돼있고, 레이스를 펼치는 동안 실제 카카오톡 친구의 이름이 등장하는 경쟁 시스템도 탑재돼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픽토소프트 팬페이지(www.facebook.com/pictosof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이싱 히어로즈 타이틀
화면
레이싱 히어로즈 타이틀 화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