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은 테라와 함께! 테라,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 / 이하 한게임)은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테라에 대규모 업데이트 '마법사의 요새'를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마법사의 요새'는 전면 무료화를 선언한 테라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로 신규 인스턴스던전(이하 인던)의 추가와 최고레벨 콘텐츠가 확대됐으며, 아이템 보상률이 증가 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마법사의 요새', '고대의 지하수로', '붉은 해적단의 함정', '거인의 숲' 등 총 4종의 인던이 추가되어 보다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4종의 던전에서는 각기 다른 공략 방식과 강력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며, 보다 강력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아도니스, 아프로테 등의 신규 장비의 획득 경로가 보다 다양해 지며, 많은 인원이 파티에 참여할수록 보상률이 높아지는 '파티인센티브 시스템'도 새롭게 적용된다.

블루홀스튜디오의 김낙형 한일라이브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선보이는 4개의 신규 인던을 통해 테라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액션과 전투의 묘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이 밖에도 새로운 의상 추가와 미니 게임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태양의 축제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갖추는데 주안점을 뒀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라
테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