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 모바일, 액션 어드벤쳐 게임 '좀비타운' 출시

글루 모바일은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좀비타운'을 출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좀비타운'은 4,206명의 인구 대부분이 좀비에게 감염된 마을 '페스터빌(FesterVille)'을 배경을 펼쳐지는 액션 어드벤쳐 게임으로, 게이머는 좀비들의 무차별 공격으로부터 살아남은 몇 안 되는 생존자 중 한 명이 되어 안전가옥을 호시탐탐 노리는 좀비들을 처치해야 한다.

거리로 나간 게이머는 자신이 원하는 경로를 선택해 콘크리트 잔해물과 쓰레기 더미를 뒤지며 유용한 보급품과 강력한 무기를 찾거나, 다양한 퀘스트를 완료해 다른 생존자들을 도와줄 수도 있다.

또한 일일 특별 상인으로부터 새로운 무기를 사거나, 정비공을 만나 무기를 수리하고, 마을의 비밀을 풀어 줄 캐릭터를 만나는 등 미션을 수행할수록 다양하고 풍성한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좀비타운'은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kr/app/jombi-taun/id593969214?mt=8)와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lu.zamf1)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좀비타운
좀비타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